워싱턴치과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작성일 : 19-04-25 15:08
뉴스 기사-워싱턴치과
 글쓴이 : 워싱턴
조회 : 529  

 

 대전워싱턴치과 허용 교수 2019 ICOI 임상논문 대상 수상

 

 

지난 2018년 한국 의료인의 ICOI 임상논문 대상 수상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의료인들에게 임상논문 대상은 쾌거로 한국인의 의료기술 세계화에 큰 기여를 했다고 볼 수 있다.

 ICOI 임상논문상은 매년 치주 임플란트학회 회원들이 논문을 대상으로 학술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가장 우수한 논문 1편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학술상이다. 임플란트 및 치의학 분야의 의료진 가운데 학문적 발전에 가장 크게 공헌한 연구자에게 수여하게 된다 

워싱턴치과 허용 원장은 미주에서 매해 두 번 열리는 ICOI에서 임플란트를 주제로 임상논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와 함께 ICOI로부터 특별 강연자로 초청받아 골이식 후 골 형성과 흡수에 관한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2019년 메사추세츠주 치주학회 회장에 취임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이슈가 되기도 했다.

 치주과 허용 교수는 그동안 임플란트 치주학 관련 분야에서 쌓아 온 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항상 정교하고 안전한 수술을 시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에 골이식, 골 형성 흡수에 따른 영상학적 결과를 비교 분석하여 가장 우수한 기술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전 워싱턴치과의 대표원장인 우상형 원장은 "저희 의원의 허용 원장님은 치주 임플란트에 힘쓰고 계십니다. 허용 원장의 이번 치주학회 회장 취임은 평소 골이식·골 형성 관련 연구에 매진한 결과라서 무척 자랑스럽습니다. 대전 워싱턴치과의 일원의 의료기술이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대전 워싱턴치과는 치아교정센터, 임플란트 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치아교정센터에는 치아교정 전문의 김준우 원장과 함께, 임플란트센터에는 대표원장인 우상형 원장, 이번 논문 대상의 쾌거를 이룬 허용 원장 등이 대전지역에 우수한 치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헤모필리아 라이프